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화질] 명탐정 코난 74


개인적으로 헤이지가 제일 멋있었던 것,그, 인어와 불로장생편에서 절벽에 매달렸던 카즈하가 헤이지를 살리려고화살로 헤이지 손등을 찌르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헤이지가 카즈하를 놓지 않았던 장면이죠!게다가 끝에 손 다친거 괜찮냐고 했더니, 반대편 손을 보여주며 멀쩡한 척을 한 것까지!으흐흐흐흐흐흐 좋았답니다 :D헤이지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자식도 정말 츤데레,,,신이치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은 녀석이죠,,
새 캐릭터 세라 마스미의 목적은 과연?
코난과 헤이지가 세라의 도발에 의해 추리력 대결을 펼치게 된다!!
모리 탐정 사무소 농성 사건 해결 편,
아유미 유괴사건, 그리고 실력이 길항을 이루는
동서 명탐정 대결 편을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