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어 셰프


남주-권우혁여주-유희진권씨 육남매 읽고 구매한 책! 셰프 우혁과 희진의 설정이 좋았음 전에 본 드라마 파스타 느낌도 나고?서로 끌리면서 마음이 통하게 되는데 그 부분이 오히려 사귀고 나서보다 더 설레는 느낌이라 좋았음주방에서는 공적으로ㅋㅋㅋㅋ밖에서는 사적으로 풀어지는 모습이 bb중간중간 권씨 집안 장녀네 모습도 심심치않게나와서 더 흐뭇하게 읽은 글
〈강추!〉요리하는 귀공자, 쿨(cool)한 귀공자, 무덤덤한 귀공자. 귀티가 흐르는 외모 때문에 ‘도련님’이라 오해받기 십상인 권우혁이 어느 날 한 여자를 만났다. 우는 모습이, 참 예쁜 여자를. 달콤쌉쌀한 열정이 가득한 그들의 주방 로맨스. 권 씨 육남매 ‘차남이야기’가 시작된다!

조아라의 로맨스 장편 소설 디어 셰프 .


어뮤즈 부쉬(Amuse Bouche)
Plat 1. 외나무다리
Plat 2. 찰나의 순간
Plat 3. 미친놈
Plat 4. 머피의 법칙
Plat 5. 마주 보기
Plat 6. 기억의 잔상
Plat 7. 트라우마
Plat 8. 피어나다
Plat 9. 애도
Plat 10. 상흔의 꽃
Plat 11. 피니시 디쉬(Finish dish)
레 데제흐(les desserts)
작가의 말

 

어른을 위한 그림 동화 심리 읽기

동화가 그냥 단순한 이야기로만 머물지 않는다는 걸 알고 있다. 만약 어렸을 적에 읽었다면 흥미로운 이야기 한 편 듣는 것으로만 여겼을지도 모르는데,어른이 되어 다시 만나는 어렸을 적 읽은 동화들은 다들 자기만의 메시지를 숨기고 있는 경우가 많다. 물론 그런 메시지는 그 책을 직접 읽은 독자가 발견해야 할 몫이다.오이겐 드레버만의 시리즈는 어른이 되어 다시 만나는 동화에서 발견하는 우리의 마음 상태를 보게 한다. 아름다운 그림 동화에서 우리 삶의 다양한

kiass.tistory.com

 

2017 의무소방원 한권으로 끝내기

2017 의무소방원 한권으로 끝내기 동생이 의방을 준비한다길래 이 책을 사줬어요. 주위에서 이책을 많이 추천해서요. 별로 어렵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의방되기가 쉽지가 않군요;; 처음 시험 준비를 하다보니 이것저것 고려할 부분이 많은가봐요. 책이 넘 두꺼워서 압박감은 있었는데ㅎㅎ 가독성이 좋아서 지루하지 않게 공부하는 듯 해요. 정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는 것 같고.. 특히 저도 한번 훑어보니 문제량이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더군요. 각 과목별로 핵심

rtygs.tistory.com